고객센터
결제하는 방법으로는 어떤게 있나요?
입금방법으로는 무통장입금/실시간계좌이체(에스크로)/카드결제 가 있습니다.
무통장입금 결제시 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이 같아야 하며,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에는 반드시 Q&A게시판이나 고객센터(070-5227-2181)로 문의를 해주셔야 확인처리가 됩니다.
입금을 했는데 결제대기라고 나와요!
입금을 했는데 결제대기상태일 경우 미확인입금자명단을 먼저 확인해주시고 Q&A게시판이나 고객센터(070-5227-2181)로 문의주셔야 합니다.
무통장입금방식으로 하셨을 경우, 카드결제와는 다르게 결제확인까지는 시간이 조금 소요될 수 있습니다.
(입금후 최대 2시간후에도 결제대기시 고객센터로 문의)
상품주문/결제시 주문자명과 입금자명과 다를 경우 입금확인처리가 어려우니, 반드시 Q&A게시판이나 고객센터(070-5227-2181)로 문의를 주셔야 확인처리가 됩니다.
입금자명이 성함이 아닌 은행지점명, 날짜, 특정상호명으로 입금되는 경우에는 금액이 같은 다른 고객님들주문건에 대한 입금액일 가능성도 있기때문에,
반드시 고객센터(070-5227-2181)로 문의를 주시고 상담원의 안내에 따라 입금명세서, 입금확인서, 거래번호 등을 담당자 전화(문자)나 Q&A게시판을 통해 알려주셔야 처리됩니다.
입금액을 다르게 입금했어요!
결제금액보다 적은 금액을 입금하셨을 경우, 나머지금액을 추가로 입금하신 후 Q&A게시판이나 고객센터(070-5227-2181)로 문의를 주시면 처리가능합니다.
결제금액을 초과하여 입금했을 경우, 추가입금액은 환불됩니다.(결제방식에 따라 상이함)
주문상품을 변경하고 싶어요!
주문상품변경은 처리상태가 배송준비중/송장출력대기 상태일경우에만 가능합니다.
변경요청은 Q&A게시판이나 고객센터(070-5227-2181)를 통해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입금은 어디로 해야 하나요?
입금계좌 농협 / 010-2062-1602-08 / 예금주: (주) 파이빅스
주문자명과 입금자명과 다를경우에는 반드시 Q&A게시판이나 고객센터(070-5227-2181)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입금은 했는데 주문취소가 됐어요.
주문 후 무통장입금의 경우, 7일이내로 주문금액을 입금해야 정상적으로 주문건이 확인되어 배송이 이루어집니다.
입금을 하고 주문이 취소되었을 경우, Q&A게시판이나 고객센터(070-5227-2181)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똑같은 주문건이 중복으로 결제됐어요.
주문자 확인 후 무통장 결제는 환불받을 계좌/은행명/예금주를 알려주셔야 처리가능하며, 카드결제나 실시간계좌이체는 바로 취소처리가능합니다.
카드결제나 실시간계좌이체는 현금환불로 불가능하니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견적서와 세금계산서 발급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견적서와 전자세금 계산서를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070-5227-2181)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CONTACT US
아래의 사항을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