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로젠 택배회사의 운송장번호 확인을 통한 확인이 가능합니다.
상품주문후 입금/결제 완료가 된 다음 회원로그인 하신후 [주문조회]나 [마이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하며,
배송추적은 물건이 출고된 당일 오후 19시 이후로 확인가능합니다.
비회원일 경우 [주문번호]를 입력해야 주문조회 및 배송추적이 가능합니다.
배송상태가 [배송중]인 경우에는 상품의 위치를 확인할 수 있으며,
발송일로부터 1~2일(제주도/산간지역은 3~7일)내로 상품 수령이 가능합니다.
배송비랑 택배사는 어디인가요?
일반 배송비는 3,000원이며, 구매금액이 5만원 이상일 경우에는 무료배송입니다. (다다미 및 특정상품 제외)
파이빅스 아처리에서 구매한 상품들은 로젠택배(www.ilogen.com , 1588-9988)를 통해 배송됩니다.
배송추적이 되지 않아요
주문하신 상품은 출고됨과 동시에 주문처리상태가 [배송중]으로 확인됩니다.
단, 배송중으로 확인되는 주문건의 경우 물건은 출고가 됬지만 실질적으로 주문상품이 택배사쪽에 도착하여
택배접수처리가 완료되어야 배송위치추적이 가능합니다.
보통 배송중으로 확인되면 1일 이내로 배송추적이 가능하오니 1일 이후로도 배송추적이 안될경우에는
Q&A게시판이나 고객센터(070-5227-2181)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주소지를 변경하고 싶어요
주문하신 상품이 [배송중]으로 표시가 되신후에는 주소 변경이 불가하나,
주문당일 오후4시전까지 물건이 택배회사에 인도 되기전까지는
변경하실수 있으니 고객센터(070-5227-2181)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주말에도 배송이 오나요?
공휴일,일요일에는 택배사도 휴무이기때문에 배송이 되지 않으며, 토요일까지는 정상적인 배송업무가 이루어집니다.
여러상품을 주문했는데 일부만 왔어요.
상품에 따라 입고,제작되는 시간차이가 있기때문에 여러상품을 주문하신 고객님께는 입고순차적으로 분할배송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미배송된 상품들은 [마이페이지]를 통해 고객님께서도 직접 확인가능하시며, 미배송된 상품들은 상품입고가 되는데로 순차적으로 발송됩니다.
상품입고가 지연되거나, 품절되는 경우 개별적인 연락을 드립니다.
묶음배송으로 받고 싶어요!
묶음배송의 경우 주문하신 제품이 출고가 되었을 경우 불가하며,
출고전(오후 4시)이전에 Q&A 게시판이나 고객센터(070-5227-2181)로 연락주시면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제품재고에 따라 배송이 1~2일 지연될수 있습니다.
해외배송도 가능한가요?
해외배송을 원하실경우 주문할 상품들을 장바구니에 담아서 한번에 주문 및 결제까지 해주신다음 [배송메세지]나 [Q&A게시판]을 통해
수취인,연락처,우편번호,이메일주소를 필수적으로 기재해주시면,
주문건에 대한 입금확인이 된다음 배송비를 측정하여 이메일(전화)로 배송비용을 알려드립니다.
총 2차례에 걸쳐 결제를 해주셔야 하며, 주문금액/배송비 까지 결제 확인이 되면 우체국택배(EMS)를 통해 발송해드립니다.
해외배송결제시엔 반드시 국내에서 발급받은 카드/무통장/dollar 입금으로만 결제확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주문상품을 취소하고 싶어요
주문상품취소는 처리상태가 상품준비중/송장출력대기 상태일경우에만 가능합니다.
변경요청은 Q&A게시판이나 고객센터(070-5227-2181)를 통해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단, 송장출력대기일 경우에는 상품이 출고가 됐을 가능성도 있기때문에 상품이 출고가 된 상태에선 변경처리가 어려우니
최초 주문시 신중히 생각하신 다음 주문해주시길 바랍니다.
배송기간이 궁금해요
주문 후 입금이 완료되는 시점부터 상품준비에 들어가며, 당일배송이 가능합니다.
(오후 4시 이전 결제건에 한함)
평일기준 1~2일 소요되며, 토요일/공휴일, 도서산간지역 및 택배사의 사정에 의해 3~7일 더 소요 될 수 있습니다.
CONTACT US
아래의 사항을 참고해주세요